직무소개

저희 스타럭스는 혁신적인 문화를 이끌며
패션잡화 유통브랜드로서 그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세분화된 직무와 책임감 있는 역할을 통해
약 1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스타럭스의 발전, 이제는 여러분들이
함께 할 차례 입니다.

  • 경영
    지원

    마케팅팀, 인사팀, 재무팀, 전략기획팀, 전산팀,
    콘텐츠제작팀, 통합CS팀, 홍보팀, E-commerce팀
    마케팅팀
    마케팅 플래닝,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홍보채널 구축 및 관리, 트렌드 분석 등을 통하여
    각 브랜드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와 각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력과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의 민감한 감각이 필요합니다.
    또한 소비자 구매패턴 분석 등 마케팅적인 기본 지식이 필요합니다.
    인사팀
    급여의 처리, 임직원 인사평가(승진,보상), 채용 및 퇴직관리, 인재육성, 교육 등을 통해
    보다 높은 조직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여 회사에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리더십이 중요시 되며 조직과 일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중요합니다.
    또한 기본적인 O/A활용 능력 또한 요구 됩니다.
    재무팀
    회계 관련 업무, 세무 관련 업무, 자금관리, 재무 관련 기획 등을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재무 정보 제공을 통해 회사의 신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재무관련지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력이 필요하며, 철저한 정보분석력 및 수리력이 요구됩니다.
    전략기획팀
    경영기획, 사업기획, 사업부 별 KPI 및 성과관리를 합니다. 또한 투자 타당성 검토 등 회사와
    조직이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요소들을 점검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방대한 데이터 관리와 수치 분석에 능해야 하고, 꼼꼼한 성격이어야 합니다.
    또한 조직의 전반적인 내용을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문제해결 능력이 필요합니다.
    전산팀
    사내 웹메일, 인트라넷, 사내통신망 총괄, ERP 전산 시스템 및 전산장비관리 등
    조직과 관련 된 모든 전산 업무를 담당합니다.
    주요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숙지가 필요하며 소프트/하드웨어 관리지식 보유,
    네트워크 유선망 관리, 정보분석력, 또한 다양한 부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요구됩니다.
    콘텐츠 제작팀
    스타럭스 내 각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브랜드별
    캠페인 및 브랜딩 콘텐츠를 기획, 촬영, 제작하는 역할을 합니다.
    영상, 촬영, 편집 등의 관련학을 전공하거나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렉팅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각 브랜드와 협업하는 일이 많기에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중요합니다.
    홍보팀
    각 브랜드 별 언론, 온라인,오프라인 PR 및 매장 오픈 및 제품, 브랜드 런칭 행사의 실무적인
    업무와 타깃 마케팅을 위한 미디어 광고 핸들링을 하고 있으며 회사에 홍보 마케팅 비용 대비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하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빈번 하기 때문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이
    중요시 되며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요구됩니다. 또한 기본적인 MS Office 활용 능력과 포토샵,
    일러스트도 요구 됩니다.
    EC팀
    각 브랜드의 온라인 매장 활성화의 일환으로 종합쇼핑몰 및 백화점몰, 패션전문몰 등
    신규 브랜드 런칭 및 제품등록 / 관리를 하며 각 브랜드의 웹컨텐츠 제작과 매장 제작물까지
    작업하는 역할입니다.
    주요 응용프로그램 및 제휴사 관리 페이지에 대한 숙지가 필요하며,
    전반적인 온라인 시장 분석과 각 브랜드팀간에 원만한 대인관계를 필요로 합니다.
  • 백화점, 가두점
    영업관리

    영업실적, 매출관리, 평가관리, 영업사업계획,
    스토어오픈, 인원관리, 입퇴점관리
    백화점, 가두점 영업관리
    백화점과 가두점 등의 매장 관리, 판매사원 관리, 영업실적 및 평가관리, 매장 입퇴점 관리,
    영업실적 및 평가관리, 영업사업계획, 인원관리(채용)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마인드를 갖추어 원만한 대인관계와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하며 동업계 시장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 패션 브랜드
    매니저

    상품론칭 및 기획, 마케팅 총괄, 상품 Order,
    세일즈 리포트, 해외 커뮤니케이션
    BM
    매장과 고객을 이해하며 전 제품 기획 진행, 그 외 기획관련 서류 업무(제안서, 카다로그 등)등
    브랜드는 물론, 상품과 매장의 성공 여부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역할입니다.
    철저한 시장분석력, 원만한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통한 영업 능력, 고객에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낼 줄 아는 통찰력 또한 요구됩니다.
    기본적인 MD 업무를 아우르며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감각이 요구되며, 브랜드의 연간 비용 예산,
    매출 목표 등 전반적인 예산 Forecasting에 능숙한 실력도 요구됩니다.
    MD
    상품 order, 매출분석, 상품 가격 책정(원가와 마진 분석)/SKU 분석,
    Yearly/Monthly Buying 예산, 매출 분석/상품 분석, 상품 입/출고, 통관 업무, Season/매장별
    상품계획 , 해외 본사와의 Communication - Sales Report 등의 업무를 통해 고객 확보와
    매장 수익 신장 과 같은 다양한 부분에 기여합니다.
    정보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통한 기획력과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합니다.
  • VMD
    (Visual Merchandiser)

    매장 오픈, 매장 DP, 가이드 제시, VMD 교육
    VMD
    매장 라운딩 및 브랜드 VM, 매장 오픈 시 인테리어 관련 커뮤니케이션 업무,
    해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각종 프로모션 관련 POP 디자인 및 제작관리, VM 집기 제작 및
    관리 VM 매뉴얼 관리 및 교육
    브랜드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긍정적인 마인드, 또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하며
    트랜드에 민감하며 담당자로서 업무진행과 업체관리 능력이 요구 됩니다. 또한 디자인 프로그램
    (CS 및 포토샵, PPT) 숙지도 필요합니다.
    스튜디오
    각 브랜드의 제품을 촬영 진행하며, 매장 촬영 및 각 브랜드 행사 지원,
    홍보팀 지원을 하는 역할입니다.
    사진학과 전공이 필수이며, 각 브랜드팀간에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로 합니다.
  • Sales
    Manager

    상품판매, 재고관리, 고객관리, 인력관리, 매출관리
    Sales Manager
    매장 판매 관리, 매장 STAFF 관리(채용, 교육 등), 고객 관리(응대, 클레임, 데이터보관 등)와
    같이 매장과 관련된 전반적인 일에 권한을 갖고 매장을 운영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있어야 하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와 투철한 책임감이 요구 됩니다.
  • 고객센터 및
    AS센터

    시계사업팀 고객지원센터, AS지원
    Customer Service, AS 센터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 , AS입∙출고∙비용 관리 등 AS관련 업무를 지원하며,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매장과 고객간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고객감동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CS마인드, 상품에 대한 지식능력, 고객 유형 분석능력,
    클레임 처리를 위한 순발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요구합니다.